데이터 유형 생략(예: "unsigned int" 대신 "unsigned")
C/C++ 코드에서 데이터 형식 선언이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생략되는 경우를 알고 있습니다.unsigned test=5;
컴파일러는 자동으로 이 변수를 int(이 경우에는 부호 없는 int)로 만듭니다.C 표준이며 모든 컴파일러에서 작동할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것을 하는 것이 나쁜 관행으로 여겨진다고도 들었습니다.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나요?정말로 타이핑을 해야 합니까?unsigned int
의 대신에unsigned
?
이다short
,long
그리고.long long
데이터 유형도 있습니까?
unsigned
는 데이터 유형입니다!그리고 그것은 우연히 발생합니다.unsigned int
.
글을 쓸 때unsigned x;
데이터 유형을 누락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기본값"과 완전히 다릅니다.int
이는 C에 존재하지만 C++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여기서 선언에서 유형을 생략하고 C는 자동으로 해당 유형을 다음과 같이 추론합니다.int
.
스타일에 관해서는, 저는 개인적으로 명시적이고 따라서 쓰는 것을 선호합니다.unsigned int
반면에, 저는 현재 도서관에 관련되어 있습니다. 도서관에서 그냥 글을 쓰는 것이 관례입니다.unsigned
그래서 저는 대신 그렇게 합니다.
한 걸음 더 나아가 stdint의 uint32_t 타입을 사용할 것입니다.
취향의 문제일 수도 있지만, 플랫폼별로 최적화하는 것에 대한 오래된 고려 사항보다 어떤 원시적인 것을 사용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Konrad Rudolph가 말했듯이,unsigned
데이터 형식입니다.그건 정말로 단지 에 대한 가명일 뿐입니다.unsigned int
.
사용에 관한 문제에 관하여unsigned
나쁜 습관?아니요, 사용하는 것은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unsigned
데이터 형식 지정자로 지정합니다.전문가들은 이것과 당신이 사용해야 한다는 코딩 표준에 의해 던져지지 않을 것입니다.unsigned int
제 생각에는 불필요하게 엄격한 사람입니다.
쓸데없이 장황하게 말하는 것은 해로운 것으로 여겨집니다.나는 절대 쓰지 않을 것입니다.unsigned int
또는long int
또는signed
무엇이든지(제외)char
bitfields)는 혼란을 증가시키고 80개 열에 넣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코드의 양을 줄이기 때문입니다. (또는 80개 열에 맞지 않는 코드를 작성하도록 권장합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315828/omitting-the-datatype-e-g-unsigned-instead-of-unsigned-i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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