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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code 10으로 업그레이드한 후 문제 발생: 빌드 입력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minimums 2023. 5. 3. 20: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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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code 10으로 업그레이드한 후 문제 발생: 빌드 입력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어젯밤 Xcode SDK를 버전 10으로 업그레이드했는데 빌드할 수 없습니다.

다음 오류가 발생합니다.

빌드 입력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Users/call01/Library/Developer/Xcode/DerivedData/Comp-Lite-Apps-gytvmossqptokeafrdvvvmnlzadk/빌드/Products/Debug-iphoneos/SG11.app/SG11/SG11

업그레이드하기 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버전으로 되돌리고 싶지만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버전 10을 유지하고 싶습니다.

로다전보오시십해환시▁the▁back로 전환해 보세요.Legacy Build System(File > Project Settings > Workspace Settings > Legacy Build System)

다음과 같은 프로젝트에 속하는 Swift 파일 또는 파일의 경우:

Build input file cannot be found: PATH/TO/FILE/FILE.swift

이 문제는 파일 또는 폴더가 프로젝트에서 제거되거나 이동된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정 방법:

  1. 프로젝트 탐색기에서 프로젝트를 선택합니다.

  2. 를 선택합니다.Build Phases

  3. Compile Sources하십시오. Xcode는 Xcode입니다.

  4. 파일 경로가 잘못되었음을 알고 빼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파일을 삭제합니다.

  5. 더하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시 추가하고 프로젝트에서 검색합니다.

  6. 제품 > 클린 빌드 폴더

  7. 빌드

에서 찾을 수 .Recovered References프로젝트 트리의 Xcode 폴더(Xcode 왼쪽 아래에 있는 검색 바를 찾고 불만 파일을 검색합니다):

이 폴더에서 해당 폴더를 삭제하면 오류가 해결될 수도 마찬가지입니다.

Xcode 10에서 이 솔루션은 매력적으로 작동했습니다.복구된 참조 폴더로 이동하여 빨간색으로 표시된 모든 파일을 제거한 후 적절한 참조를 사용하여 다시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복구된 참조 폴더를 찾을 수 없는 경우:프로젝트에서 누락된 모든 파일(빨간색 파일)을 확인하고 파일 참조를 다시 추가합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

대상의 빌드 설정에서 .plist 파일의 경로를 확인하십시오.

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

재미있게도, Xcode를 닫고 다시 여는 것으로도 충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Xcode 10에서 저에게 효과가 있었습니다.

  • Xcode 프로젝트에서 프로젝트 아이콘/이름 클릭
  • 일반 탭으로 이동
  • Identity 섹션에서 [Choose info.plist File]을 클릭합니다.
  • 정보를 선택합니다.플리스트 파일
  • 정보 탭을 확인하여 info.plist가 성공적으로 로드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빌드 및 실행

이것은 아키텍처 문제입니다.레거시 빌드 시스템으로 변경하지 마십시오!

같은 오류가 발생했지만, 문제를 해결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에 보이십니까?

위에 VALID_ARCHS의 아키텍처도 EXCLUDE ARCHS에서 제외된다고 나와 있습니다.저는 Xcode 12로 컴파일할 Swift Package를 얻기 위해 그들과 장난을 치고 있었고, 이것에 몇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것은 장치가 아닌 시뮬레이터에서 컴파일될 것입니다.

솔루션:

  • 빌드 설정으로 이동
  • "Architectures"에 $(ARCHS_STANDARD) 항목이 1개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제외된 아키텍처"에 아무것도 없는지 확인합니다.

빌드 설정

  • 이제 빌드 설정 아래쪽으로 오른쪽으로 스크롤합니다.
  • VALID_ARCHS가 이 스크린샷과 정확히 동일한지 확인합니다.
  • 암 물건은 다시 $(ARCHS_STANDARD)입니다.
  • VALID_ARCHS가 존재하지 않으면 + 버튼으로 추가합니다.

VALID_ARCHS에 대한 추가 버튼

유효_ARCHS

  • 청소(cmd-shift-K)
  • 이제 당신의 프로젝트는 시뮬레이터와 기기 모두에서 완벽하게 구축될 것입니다!
  • 작동하지 않으면 대상 빌드 설정과 프로젝트 빌드 설정 모두에서 이러한 모든 설정이 동일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 Apple 실리콘이 포함된 Mac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이 작업을 수행할 필요가 없을 수 있습니다.

위의 솔루션은 결국 저에게 도움이 되지만, 최종적으로 성공적으로 컴파일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추가 단계를 더 수행해야 합니다. (이러한 추가 단계는 Xcode 9에서도 필요했습니다.)

  1. Xcode: File -> Workspace Settings -> Build System:레거시 빌드 시스템
  2. Xcode : 상품 -> Clean
  3. 회전하여 "iPhone 8", "iPhone 8 Plus" 등의 다양한 에뮬레이터 유형을 컴파일합니다(실패하거나 실패할 수 있음).
  4. 최종적으로 "Generic iOS 장치"에서 컴파일합니다.

이 문제는 프로젝트의 빌드 단계로 이동합니다(맨 위에 있는 프로젝트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빌드 단계를 클릭).거기서 파일을 검색합니다.회색으로 표시될 경우 삭제합니다.그런 다음 청소(shift + alt + 명령 + k)하고 실행합니다!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오류가 Info.plist를 찾을 수 없다고 말하고 잘못된 경로를 찾고 있는 경우 다음을 수행합니다.

  1. 탐색기에서 프로젝트를 선택한 다음 대상을 선택합니다.
  2. 빌드 설정을 선택하고 "목록"을 검색합니다.
  3. Info.plist File이라는 옵션이 있어야 합니다.위치를 올바른 위치로 변경합니다.

위의 어떤 것도 나에게 효과가 없었지만, 이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인더에서 프로젝트를 열고 .xcodeproj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한 후 패키지 내용 표시
  2. 텍스트 편집기에서 project.pbxproj 열기
  3. 누락된 파일에 대한 참조 찾기
  4. path = "path/to/file.swift"디스크의 실제 위치로 이동하고 파일을 저장합니다.
  5. 프로젝트 재구축

제 경우에는 .app 바이너리(Buck)를 생성하는 빌드 스크립트가 있었습니다.벅 빌드 스크립트는 Swift Embed 빌드 단계와 병렬로 실행되었습니다..app 바이너리가 아직 생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Swift 단계가 실패합니다.

에 빌드스트에추다니습가를 추가했습니다."$BUILD_PRODUCTS_DIR/$EXECUTABLE_PATH""Output Files".

이것은 Xcode의 새 빌드 시스템에 이 스크립트가 앱 Binary를 출력하고 Xcode가 이 아티팩트에 종속된 빌드 단계를 반드시 동기화한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

파일 이름을 변경한 후 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어찌된 일인지 Xcode가 디스크의 실제 파일 이름을 올바르게 바꾸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파일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때때로 파일은 빨간색 텍스트 색상으로 강조 표시됩니다.다른 경우에는 파일 앞에 있는 Swift 아이콘에 회색 오버레이가 표시되었습니다.

해결책은 간단했습니다.

  • 오류를 조사하여 찾을 수 없는 파일을 정확히 확인합니다.
  • 찾을 수 없는 파일을 선택합니다.
  • '파일 관리자'로 이동합니다.그것은 Xcode의 오른쪽 탐색 창에 있습니다.
  • 폴더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올바른 파일을 선택합니다.
  • 빌드를 정리하고 다시 실행합니다.

프로젝트 파일이 있는 오른쪽 탐색 창을 열거나 cmd + 1을 클릭합니다.그런 다음 "복구된 참조" 폴더를 검색합니다.그것을 열고 모든 빨간색 파일을 삭제하면 모든 것이 잘 작동할 것입니다.

저는 유닛 테스트를 만들기 위해 이런 일을 겪었습니다.예제 테스트를 삭제했기 때문에 이런 일이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유닛 테스트 번들을 제거하고 아래 사진과 같이 다시 추가했더니 다시 정상입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

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

저는 최근에 새로운 swift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한 후 비슷한 문제가 있었습니다.xcode 프로젝트에서 더 이상 프로젝트 디렉터리에 없는 항목을 참조하여 오류 코드 빌드 입력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이 경우 아래 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설명된 대로 여러 개의 파일/이미지가 참조되고 있었습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 대상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그런 다음 맨 위에 있는 빌드 단계 탭을 클릭합니다.
  • 아래로 스크롤하여 번들 리소스 복사
  • 영향을 받는 파일을 찾아서 제거합니다.(삭제를 누르거나 선택한 후 빼기 버튼을 누릅니다.)

다른 폴더에서 참조되는 여러 개의 파일과 이미지가 있고 더 이상 찾을 수 없기 때문에 빌드가 실패했습니다.그리고 나는 그것들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또는 어떻게 Xcode가 여전히 그것들을 참조하고 있었는지.

이것이 다른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나에게 효과가 있었습니다.

  1. 빨간색 파일을 삭제해 보십시오.
  2. 파생 데이터의 파일 삭제
  3. 빌드 폴더 정리
  4. 그런 다음 파일에서 "새 빌드 시스템"을 사용하여 빌드를 시도합니다. -> 파일 설정

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습니다.문제는 Target > Build Phases > Compile Sources 아래에 파일이 없다는 것입니다.컴파일 소스에 하나 이상의 파일을 추가한 후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제가 잘못한 것은 아니지만, 저는 완전히 다른 이유로 이 문제에 부딪혔고 무엇이 이것을 야기했는지 알고 있습니다.

이전에 파인더를 사용하여 프로젝트의 디렉터리/폴더에 파일을 끌어다 놓았습니다.Xcode에 끌어들이지 않았습니다.Xcode가 그 파일을 프로젝트에 포함하도록 하기 위해, 저는 나중에 다시 Xcode로 끌어와야 했습니다.

그러나 해당 파일이 없는(필요하지 않은) 새 지점으로 전환했을 때 Xcode에서 다음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빌드 입력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Users/honey/Documents/xp/xp/xpios/powerup/ModelsExtensions/CGSize+Extension.swift'


빌드 폴더를 정리하고 파생 데이터를 삭제했지만 Xcode를 다시 시작할 때까지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저의 경우, XCode가 언급한 파일(및 디렉터리)이 잘못되었으며, Git가 비교적 큰 분기와 병합된 후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동일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음 단계를 수행했습니다.

  • XCode의 디렉터리 시스템에서 파일을 검색했습니다.
  • 빨간색으로 강조 표시된 오류 파일을 찾았습니다(즉, 누락됨).
  •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파일을 제거했습니다.
  • 제 코드를 다시 구축해 봤는데, voila, 성공적이었습니다.

이 단계들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Xcode가 불평한 것은 XIB 파일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프로젝트 -> 빌드 단계 -> 번들 리소스 복사로 이동하여 "문제가 있는" XIB를 제거하고 클리닝(CMD+Shift+K)한 다음 빌드하고 다시 추가하여 작동했습니다.

할 때, 할 때 파일을 이동할 때 한 .info.plist다른 폴더로 이동하려면 해당 파일의 위치를 정의해야 합니다.번들 ID . 이 이름과 번들 ID를 수 있습니다.info.plist거기에 파일을 보관하고, 정리하고 즐겁게 컴파일합니다.

저는 Xcode 10으로 업그레이드한 직후에 이 문제에 부딪혔지만, 그것은 문제가 아니었습니다.

빌드 시스템을 변경하려고 했지만 같은 의미의 오류가 발생했습니다.일반적으로 "X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파일을 찾을 수 없는 경우 확인해야 할 사항이 여러 가지 있습니다.

  1. 복구된 참조 폴더 Apple은 존재하지 않는 파일에 대한 참조를 감지하면 이 참조를 "복구된 참조"라는 그룹에 추가합니다.

애플은 좋지만 항상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1. 빌드 단계 컴파일 소스 이 목록에는 프로젝트가 컴파일해야 하는 파일에 대한 메타데이터가 있을 수 있지만 파일이 실제로 존재하지 않으며 지정된 경로에서 파일을 찾으려고 합니다.이 목록에서 파일을 흐리게 표시하고 삭제한 후 파일의 대상 종속성을 전환하거나 수동으로 제거한 후 끌어 들여 다시 추가합니다.

  2. 파일 경로 오류가 인쇄 중인 파일 경로와 파인더에 있는 파일의 파일 경로를 두 번 확인합니다.Xcode의 파일을 클릭하고 "파일 검사기 표시" 탭(맨 왼쪽 탭)을 선택하면 쉽게 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이 경로들이 맞다면 당신은 좋습니다!

  3. 복구된 참조에 없거나 빨간색인 프로젝트의 파일이 흐리게 표시됨 이 파일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확실하지 않아서 화가 났지만 기본적으로 프로젝트에서 참조를 업데이트하지 않고 파인더로 들어가 파일을 다른 위치로 이동하면 해당 파일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러가 발생합니다.이에 대한 유일한 표시는 "Project Navigator" 탭(맨 왼쪽 탭)의 파일이 매우 희미하게 표시되지만 이 파일을 삭제하려면 Xcode에서 참조를 삭제하거나 휴지통으로 보내지 않습니다.파일을 삭제한 후 프로젝트에 다시 추가하거나 "파일 관리자" 탭으로 이동한 후 경로 옆에 있는 폴더 아이콘을 클릭하여 올바른 위치로 변경하여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이 오류는 파일을 찾을 수 없음을 나타냅니다. 이전 빌드 시스템으로 전환하는 것은 더 구체적인 문제에 대한 방지책입니다.개발자들은 컴파일러가 파일 경로 끝에 아티팩트를 나열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경로가 올바르지 않은 곳이 있습니다!거기가 어딘지 찾아야 해요!

제 문제는 위의 4번 항목으로 해결되었습니다.이것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저의 경우 제 앱에서 사용하던 타사 xcodeproj 폴더 하나를 실수로 삭제했습니다.

프로파일링을 시도했지만 실행되지 않고 이제 빌드할 수 없는 경우 대상 창(프로젝트 아이콘을 통해)으로 이동하고 빌드 설정 탭으로 전환하여 프로파일을 검색하고 CLANG_USE_OPTIMIZATION_PROFILE을 "아니오"로 설정합니다.

나의 경우, 나는 새로운 테스트 대상을 생성하고 기본 swift 파일을 삭제하여 그것은 단지 다음과 같이 남겨졌습니다.info.plist새 파일을 추가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레거시 빌드 시스템" 솔루션은 저에게 효과가 없었습니다.효과가 있었던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프로젝트를 정리하고 "파생 데이터"를 제거합니다.
  2. 프로젝트에서 찾을 수 없는 입력 파일을 제거합니다(참조만, 파일을 삭제하지 않음).
  3. 빌드(=>는 누락된 파일과 관련된 오류를 생성합니다.
  4. 프로젝트에 파일을 다시 추가합니다.
  5. 빌드(=>는 성공해야 합니다.

이것이 오래된 주제인 것은 알지만, 저는 xcode 12.3의 문제를 발견했고 메인의 CopyPlist를 하는 동안 오류와 관련이 있었습니다.컴파일 중 스토리보드입니다.

사실 빌드 설정을 "레거시 빌드 설정"으로 변경하는 것은 효과가 있었지만, 더 이상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단기 솔루션이기 때문에 폐기했습니다.

확인:

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

그 설정으로, 저를 위해 일했습니다."카피플리스트"를 가지기 전에.

약 45분 동안 이 문제와 씨름한 후, 여기 저에게 효과가 있었던 매우 쉬운 해결책이 있습니다.

  1. 프로젝트 탐색기에서 빨간색으로 표시된 파일/폴더를 클릭합니다(프로젝트에서 파일을 찾을 수 없음을 의미).
  2. 파일 검사기의 세부 정보 탭을 확인합니다(일반적으로 화면 오른쪽 - 첨부된 스크린샷 참조).
  3. 폴더 아이콘을 클릭하고 로컬 컴퓨터에서 실제 파일/폴더를 찾습니다.

바로 그거야.이 정도면 효과가 있을 겁니다.기본적으로 xcode가 디렉토리를 찾고 참조 캐시를 업데이트하도록 도와줍니다.

여기에 이미지 설명 입력

랜덤, 코코파드의 경우:테스트 대상을 Pod 파일에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2401856/problems-after-upgrading-to-xcode-10-build-input-file-cannot-be-fou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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