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ode 10으로 업그레이드한 후 문제 발생: 빌드 입력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어젯밤 Xcode SDK를 버전 10으로 업그레이드했는데 빌드할 수 없습니다.
다음 오류가 발생합니다.
빌드 입력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Users/call01/Library/Developer/Xcode/DerivedData/Comp-Lite-Apps-gytvmossqptokeafrdvvvmnlzadk/빌드/Products/Debug-iphoneos/SG11.app/SG11/SG11
업그레이드하기 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버전으로 되돌리고 싶지만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면 버전 10을 유지하고 싶습니다.
로다전보오시십해환시▁the▁back로 전환해 보세요.Legacy Build System
(File > Project Settings > Workspace Settings > Legacy Build System
)
다음과 같은 프로젝트에 속하는 Swift 파일 또는 파일의 경우:
Build input file cannot be found: PATH/TO/FILE/FILE.swift
이 문제는 파일 또는 폴더가 프로젝트에서 제거되거나 이동된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정 방법:
프로젝트 탐색기에서 프로젝트를 선택합니다.
를 선택합니다.
Build Phases
Compile Sources
하십시오. Xcode는 Xcode입니다.파일 경로가 잘못되었음을 알고 빼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파일을 삭제합니다.
더하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파일을 다시 추가하고 프로젝트에서 검색합니다.
제품 > 클린 빌드 폴더
빌드
에서 찾을 수 .Recovered References
프로젝트 트리의 Xcode 폴더(Xcode 왼쪽 아래에 있는 검색 바를 찾고 불만 파일을 검색합니다):
이 폴더에서 해당 폴더를 삭제하면 오류가 해결될 수도 마찬가지입니다.
Xcode 10에서 이 솔루션은 매력적으로 작동했습니다.복구된 참조 폴더로 이동하여 빨간색으로 표시된 모든 파일을 제거한 후 적절한 참조를 사용하여 다시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복구된 참조 폴더를 찾을 수 없는 경우:프로젝트에서 누락된 모든 파일(빨간색 파일)을 확인하고 파일 참조를 다시 추가합니다.
대상의 빌드 설정에서 .plist 파일의 경로를 확인하십시오.
재미있게도, Xcode를 닫고 다시 여는 것으로도 충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Xcode 10에서 저에게 효과가 있었습니다.
- Xcode 프로젝트에서 프로젝트 아이콘/이름 클릭
- 일반 탭으로 이동
- Identity 섹션에서 [Choose info.plist File]을 클릭합니다.
- 정보를 선택합니다.플리스트 파일
- 정보 탭을 확인하여 info.plist가 성공적으로 로드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빌드 및 실행
이것은 아키텍처 문제입니다.레거시 빌드 시스템으로 변경하지 마십시오!
같은 오류가 발생했지만, 문제를 해결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에 VALID_ARCHS의 아키텍처도 EXCLUDE ARCHS에서 제외된다고 나와 있습니다.저는 Xcode 12로 컴파일할 Swift Package를 얻기 위해 그들과 장난을 치고 있었고, 이것에 몇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것은 장치가 아닌 시뮬레이터에서 컴파일될 것입니다.
솔루션:
- 빌드 설정으로 이동
- "Architectures"에 $(ARCHS_STANDARD) 항목이 1개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제외된 아키텍처"에 아무것도 없는지 확인합니다.
- 이제 빌드 설정 아래쪽으로 오른쪽으로 스크롤합니다.
- VALID_ARCHS가 이 스크린샷과 정확히 동일한지 확인합니다.
- 암 물건은 다시 $(ARCHS_STANDARD)입니다.
- VALID_ARCHS가 존재하지 않으면 + 버튼으로 추가합니다.
- 청소(cmd-shift-K)
- 이제 당신의 프로젝트는 시뮬레이터와 기기 모두에서 완벽하게 구축될 것입니다!
- 작동하지 않으면 대상 빌드 설정과 프로젝트 빌드 설정 모두에서 이러한 모든 설정이 동일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 Apple 실리콘이 포함된 Mac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이 작업을 수행할 필요가 없을 수 있습니다.
위의 솔루션은 결국 저에게 도움이 되지만, 최종적으로 성공적으로 컴파일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추가 단계를 더 수행해야 합니다. (이러한 추가 단계는 Xcode 9에서도 필요했습니다.)
- Xcode: File -> Workspace Settings -> Build System:레거시 빌드 시스템
- Xcode : 상품 -> Clean
- 회전하여 "iPhone 8", "iPhone 8 Plus" 등의 다양한 에뮬레이터 유형을 컴파일합니다(실패하거나 실패할 수 있음).
- 최종적으로 "Generic iOS 장치"에서 컴파일합니다.
이 문제는 프로젝트의 빌드 단계로 이동합니다(맨 위에 있는 프로젝트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빌드 단계를 클릭).거기서 파일을 검색합니다.회색으로 표시될 경우 삭제합니다.그런 다음 청소(shift + alt + 명령 + k)하고 실행합니다!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오류가 Info.plist를 찾을 수 없다고 말하고 잘못된 경로를 찾고 있는 경우 다음을 수행합니다.
- 탐색기에서 프로젝트를 선택한 다음 대상을 선택합니다.
- 빌드 설정을 선택하고 "목록"을 검색합니다.
- Info.plist File이라는 옵션이 있어야 합니다.위치를 올바른 위치로 변경합니다.
위의 어떤 것도 나에게 효과가 없었지만, 이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인더에서 프로젝트를 열고 .xcodeproj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한 후 패키지 내용 표시
- 텍스트 편집기에서 project.pbxproj 열기
- 누락된 파일에 대한 참조 찾기
- 집
path = "path/to/file.swift"
디스크의 실제 위치로 이동하고 파일을 저장합니다. - 프로젝트 재구축
제 경우에는 .app 바이너리(Buck)를 생성하는 빌드 스크립트가 있었습니다.벅 빌드 스크립트는 Swift Embed 빌드 단계와 병렬로 실행되었습니다..app 바이너리가 아직 생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Swift 단계가 실패합니다.
에 빌드스트에추다니습가를 추가했습니다."$BUILD_PRODUCTS_DIR/$EXECUTABLE_PATH"
"Output Files"
.
이것은 Xcode의 새 빌드 시스템에 이 스크립트가 앱 Binary를 출력하고 Xcode가 이 아티팩트에 종속된 빌드 단계를 반드시 동기화한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파일 이름을 변경한 후 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어찌된 일인지 Xcode가 디스크의 실제 파일 이름을 올바르게 바꾸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파일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때때로 파일은 빨간색 텍스트 색상으로 강조 표시됩니다.다른 경우에는 파일 앞에 있는 Swift 아이콘에 회색 오버레이가 표시되었습니다.
해결책은 간단했습니다.
- 오류를 조사하여 찾을 수 없는 파일을 정확히 확인합니다.
- 찾을 수 없는 파일을 선택합니다.
- '파일 관리자'로 이동합니다.그것은 Xcode의 오른쪽 탐색 창에 있습니다.
- 폴더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올바른 파일을 선택합니다.
- 빌드를 정리하고 다시 실행합니다.
프로젝트 파일이 있는 오른쪽 탐색 창을 열거나 cmd + 1을 클릭합니다.그런 다음 "복구된 참조" 폴더를 검색합니다.그것을 열고 모든 빨간색 파일을 삭제하면 모든 것이 잘 작동할 것입니다.
저는 유닛 테스트를 만들기 위해 이런 일을 겪었습니다.예제 테스트를 삭제했기 때문에 이런 일이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유닛 테스트 번들을 제거하고 아래 사진과 같이 다시 추가했더니 다시 정상입니다.
저는 최근에 새로운 swift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한 후 비슷한 문제가 있었습니다.xcode 프로젝트에서 더 이상 프로젝트 디렉터리에 없는 항목을 참조하여 오류 코드 빌드 입력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이 경우 아래 설명된 대로 여러 개의 파일/이미지가 참조되고 있었습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 대상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그런 다음 맨 위에 있는 빌드 단계 탭을 클릭합니다.
- 아래로 스크롤하여 번들 리소스 복사
- 영향을 받는 파일을 찾아서 제거합니다.(삭제를 누르거나 선택한 후 빼기 버튼을 누릅니다.)
다른 폴더에서 참조되는 여러 개의 파일과 이미지가 있고 더 이상 찾을 수 없기 때문에 빌드가 실패했습니다.그리고 나는 그것들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또는 어떻게 Xcode가 여전히 그것들을 참조하고 있었는지.
이것이 다른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나에게 효과가 있었습니다.
- 빨간색 파일을 삭제해 보십시오.
- 파생 데이터의 파일 삭제
- 빌드 폴더 정리
- 그런 다음 파일에서 "새 빌드 시스템"을 사용하여 빌드를 시도합니다. -> 파일 설정
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습니다.문제는 Target > Build Phases > Compile Sources 아래에 파일이 없다는 것입니다.컴파일 소스에 하나 이상의 파일을 추가한 후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제가 잘못한 것은 아니지만, 저는 완전히 다른 이유로 이 문제에 부딪혔고 무엇이 이것을 야기했는지 알고 있습니다.
이전에 파인더를 사용하여 프로젝트의 디렉터리/폴더에 파일을 끌어다 놓았습니다.Xcode에 끌어들이지 않았습니다.Xcode가 그 파일을 프로젝트에 포함하도록 하기 위해, 저는 나중에 다시 Xcode로 끌어와야 했습니다.
그러나 해당 파일이 없는(필요하지 않은) 새 지점으로 전환했을 때 Xcode에서 다음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빌드 입력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Users/honey/Documents/xp/xp/xpios/powerup/ModelsExtensions/CGSize+Extension.swift'
빌드 폴더를 정리하고 파생 데이터를 삭제했지만 Xcode를 다시 시작할 때까지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저의 경우, XCode가 언급한 파일(및 디렉터리)이 잘못되었으며, Git가 비교적 큰 분기와 병합된 후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동일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음 단계를 수행했습니다.
- XCode의 디렉터리 시스템에서 파일을 검색했습니다.
- 빨간색으로 강조 표시된 오류 파일을 찾았습니다(즉, 누락됨).
-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파일을 제거했습니다.
- 제 코드를 다시 구축해 봤는데, voila, 성공적이었습니다.
이 단계들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Xcode가 불평한 것은 XIB 파일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프로젝트 -> 빌드 단계 -> 번들 리소스 복사로 이동하여 "문제가 있는" XIB를 제거하고 클리닝(CMD+Shift+K)한 다음 빌드하고 다시 추가하여 작동했습니다.
할 때, 할 때 파일을 이동할 때 한 .info.plist
다른 폴더로 이동하려면 해당 파일의 위치를 정의해야 합니다.번들 ID . 이 이름과 번들 ID를 수 있습니다.info.plist
거기에 파일을 보관하고, 정리하고 즐겁게 컴파일합니다.
저는 Xcode 10으로 업그레이드한 직후에 이 문제에 부딪혔지만, 그것은 문제가 아니었습니다.
빌드 시스템을 변경하려고 했지만 같은 의미의 오류가 발생했습니다.일반적으로 "X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파일을 찾을 수 없는 경우 확인해야 할 사항이 여러 가지 있습니다.
- 복구된 참조 폴더 Apple은 존재하지 않는 파일에 대한 참조를 감지하면 이 참조를 "복구된 참조"라는 그룹에 추가합니다.
애플은 좋지만 항상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빌드 단계 컴파일 소스 이 목록에는 프로젝트가 컴파일해야 하는 파일에 대한 메타데이터가 있을 수 있지만 파일이 실제로 존재하지 않으며 지정된 경로에서 파일을 찾으려고 합니다.이 목록에서 파일을 흐리게 표시하고 삭제한 후 파일의 대상 종속성을 전환하거나 수동으로 제거한 후 끌어 들여 다시 추가합니다.
파일 경로 오류가 인쇄 중인 파일 경로와 파인더에 있는 파일의 파일 경로를 두 번 확인합니다.Xcode의 파일을 클릭하고 "파일 검사기 표시" 탭(맨 왼쪽 탭)을 선택하면 쉽게 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이 경로들이 맞다면 당신은 좋습니다!
복구된 참조에 없거나 빨간색인 프로젝트의 파일이 흐리게 표시됨 이 파일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확실하지 않아서 화가 났지만 기본적으로 프로젝트에서 참조를 업데이트하지 않고 파인더로 들어가 파일을 다른 위치로 이동하면 해당 파일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러가 발생합니다.이에 대한 유일한 표시는 "Project Navigator" 탭(맨 왼쪽 탭)의 파일이 매우 희미하게 표시되지만 이 파일을 삭제하려면 Xcode에서 참조를 삭제하거나 휴지통으로 보내지 않습니다.파일을 삭제한 후 프로젝트에 다시 추가하거나 "파일 관리자" 탭으로 이동한 후 경로 옆에 있는 폴더 아이콘을 클릭하여 올바른 위치로 변경하여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이 오류는 파일을 찾을 수 없음을 나타냅니다. 이전 빌드 시스템으로 전환하는 것은 더 구체적인 문제에 대한 방지책입니다.개발자들은 컴파일러가 파일 경로 끝에 아티팩트를 나열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경로가 올바르지 않은 곳이 있습니다!거기가 어딘지 찾아야 해요!
제 문제는 위의 4번 항목으로 해결되었습니다.이것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저의 경우 제 앱에서 사용하던 타사 xcodeproj 폴더 하나를 실수로 삭제했습니다.
프로파일링을 시도했지만 실행되지 않고 이제 빌드할 수 없는 경우 대상 창(프로젝트 아이콘을 통해)으로 이동하고 빌드 설정 탭으로 전환하여 프로파일을 검색하고 CLANG_USE_OPTIMIZATION_PROFILE을 "아니오"로 설정합니다.
나의 경우, 나는 새로운 테스트 대상을 생성하고 기본 swift 파일을 삭제하여 그것은 단지 다음과 같이 남겨졌습니다.info.plist
새 파일을 추가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레거시 빌드 시스템" 솔루션은 저에게 효과가 없었습니다.효과가 있었던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프로젝트를 정리하고 "파생 데이터"를 제거합니다.
- 프로젝트에서 찾을 수 없는 입력 파일을 제거합니다(참조만, 파일을 삭제하지 않음).
- 빌드(=>는 누락된 파일과 관련된 오류를 생성합니다.
- 프로젝트에 파일을 다시 추가합니다.
- 빌드(=>는 성공해야 합니다.
이것이 오래된 주제인 것은 알지만, 저는 xcode 12.3의 문제를 발견했고 메인의 CopyPlist를 하는 동안 오류와 관련이 있었습니다.컴파일 중 스토리보드입니다.
사실 빌드 설정을 "레거시 빌드 설정"으로 변경하는 것은 효과가 있었지만, 더 이상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단기 솔루션이기 때문에 폐기했습니다.
확인:
그 설정으로, 저를 위해 일했습니다."카피플리스트"를 가지기 전에.
약 45분 동안 이 문제와 씨름한 후, 여기 저에게 효과가 있었던 매우 쉬운 해결책이 있습니다.
- 프로젝트 탐색기에서 빨간색으로 표시된 파일/폴더를 클릭합니다(프로젝트에서 파일을 찾을 수 없음을 의미).
- 파일 검사기의 세부 정보 탭을 확인합니다(일반적으로 화면 오른쪽 - 첨부된 스크린샷 참조).
- 폴더 아이콘을 클릭하고 로컬 컴퓨터에서 실제 파일/폴더를 찾습니다.
바로 그거야.이 정도면 효과가 있을 겁니다.기본적으로 xcode가 디렉토리를 찾고 참조 캐시를 업데이트하도록 도와줍니다.
랜덤, 코코파드의 경우:테스트 대상을 Pod 파일에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언급URL :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2401856/problems-after-upgrading-to-xcode-10-build-input-file-cannot-be-found
'program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node.js에 대한 10진수 / mongoose 내 부동 소수점 (0) | 2023.05.03 |
---|---|
하위 문서를 만든 후 몽구스에 채우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0) | 2023.05.03 |
각 ID에 대한 Postgresql 추출 마지막 행 (0) | 2023.05.03 |
postgresql 테이블이 있지만 쿼리할 때 "관계가 존재하지 않습니다"를 가져옵니다. (0) | 2023.05.03 |
각각 외부 키인 요소의 PostgreSQL 배열 (0) | 2023.05.03 |